부산지부 사랑의 김장나누기 활동소식입니다
행사명: 사랑의 김장나누기 및 무료급식
일시: 2019.12.3.~4
장소: 부산지부 무료급식소
전달대상:
무료급식 홀몸어르신 100분
북구지회 반찬배달 저소득층어르신10분
서구지회 반찬배달 저소득층어르신 5분
봉사자: 20명
지구시민운동연합부산지부에서는 12월3일 지부무료급식소에서 “2019 사랑의 김장나누기” 나눔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부산지부무료급식소에서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봉사자분들의 얼굴은 연신 환한 미소로 사랑과 정성으로 맛있는 김치를 담으시는 봉사자 모두가 김장김치의 달인으로 배추구입부터 양념, 배추속, 배추 버무리기, 포장, 마무리정리까지 일사천리로 주부9단의 실력을 마음껏 보여주셨습니다.
수육과 쌀밥,김장김치 환상의 궁합으로 꿀맛같은 점심을 먹고 따뜻한 마음으로 보내주신 차와 다과로 피로도 풀었습니다.
매월 정기후원 해주시는 지구사랑사업장 두분의 사장님도 찾아오셔서 김장봉사에 도움을 주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하단지회 봉사자분들께서 홀몸어르신100분에게 드릴 사랑의 도시락을 맛있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매주 수요일 홀몸어르신100분에게 사랑의 도시락나누기 사업을 진행해 오면서 연말을 맞아 따뜻한 도시락과 함께 맛있는 김장김치를 나누어 드렸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연신 감사의 인사를 주셔서 지구시민운동연합부산지부도 작지만 정성으로 나누어 드릴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담은 김장김치는 북구, 서구지회 반찬배달 저소득층 어르신 15분에게도 전달되었습니다.
지구시민운동연합부산지부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온정을 나누는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 나갈겁니다
사랑의 무료급식봉사활동 나눔
아침일찍 시작된 음식 만들기는 참으로 신났습니다
어제부터 씻고 다듬고 썰어 놓은 봉사자님 덕분에 오늘 우리팀은 불 위에서 사랑의 양념만 더하여 깔끔하고 맛난 음식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정성을 다한 음식은 어제 한 김장김치와 같이 드리니 현장은 감탄과 즐거움이 넘쳐났습니다
봉사자들이 뭘하시기에 이렇게 밝아요라고 묻기도합니다
인간사랑 지구사랑이 널리 널리 퍼져나가기를 바랍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