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시민님들 안녕하세요.
서울강남1지부는 11월 8일
강동구 신암중학교에서 지구비타민 교육 8회 활동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1-3학년 학생 8명이 1년간 동아리 활동으로 지구비타민 교육을 받았고
마지막 시간에는 지구시민 활동가 교육과 BHP 명상도 체험하면서 마쳤습니다.
지구를 지키고 사랑하겠다는 학생들의 느낀점을 함께 보겠습니다.
(이0라) 시간이 지날수록 환경과 지구에 대한 생각도 깊어지고 지구를 사랑하는 방법을 알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고 뿌듯했다. 앞으로도 환경 보호를 위해 많은 일들을 하고 이 마음가짐대로 계속 잘 지구를 위한 행동을 할 것이다. 1학년 동안 정말 의미 있는 수업을 한 것 같다.
(이0준)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였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배워서 정말 유익했고 환경오염을 방지하려는 사례, 사람들을 봐서 정말 존경스러웠다. 이 동아리에서 지구랑 환경의 중요성을 많이 배워 간 것 같아서 뿌듯하다.
(문0민) 환경반에서 재미있는 활동도 많이 하고 내가 알지 못했던 사실들, 또 지구가 지금 얼마나 위험한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이었다. 이 동아리를 통해 정말 착한 지구시민이 된 것 같다.
(황0현) 지구비타민 수업을 해서 너무 재미있었다. 내년에도 한다면 꼭 했으면 좋겠다.
(조0민)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수 많은 환경문제들과 우리가 가져야 할 자세, 해결 방법 등을 배워서 보람 있는 수업이었다.
(신0훈) 환경에 대해 잘 알 수 있었고 좀 더 봉사에 대해 잘 알 수 있었다. 수업에 열심히 집중해서 참여할 수 있었고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앞으로 자원봉사를 해보겠다는 생각을 좀 더 많이 할 수 있었다.
청소년 활동가님들이 앞으로 펼쳐갈 봉사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